본문 바로가기

작은농작일기

초미니 농작일기/역시 여름이야

728x90

 

 

 

 

 

 

안녕하세요. 소소한 히쥬이에요 :)

요즘 너무 덥죠ㅠ?

키우던 파도 한번 잘라먹고,

벌써 이렇게 자라고 있어요ㅎㅎ

 

하늘이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하늘처럼

맑고 구름도 귀여워요😊

 

저번에 일기 쓰면서 잠깐 보여드렸지만,

상추도 잘 자라고 있어요 ㅎㅎ

상추 도둑 사건 이후로 조마조마 했었는데...

이건 안훔쳐가더라구요 ㅎㅎ

로즈마리도 다시 배양해보고 있는데ㅠ

로즈마리는 넘 어려워요ㅠㅠ

 

상추잎도 점점 넓어지고 제법

이제 상추같은 느낌이 나기 시작했어요 :)

아침마다 기지개펴면서 확인하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하루를 열어주는 상추.

 

음 아무래도 이 녀석은 자라지 않을려나봐요ㅠ

뿌리를 너무 잘라서 그런가...

다른 녀석들은 벌써 한번 자르고 벌써 두번째도 쑥쑥 크고 있는데ㅠ

맘이 아프네요..

 

이제 귀여운 면봉 지지대도 필요 없을만큼

많이 컸죠?

슬슬 비료도 조금씩 주어야하나

요즘 너무 더운 한낮에 그냥 창가에 두었더니

완전 축 늘어져ㅓㅂ려서

구출해줬어요 ㅋㅋ

 

짜잔 ~~ 파도 다시 이만큼 자라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