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페스트 세븐 가든 트랩

728x90

 

 

여름철이라 그런지 초파리가 귀찮게 주변을 맴돈다..

 

잡으려고 하면 눈에서 안보이는 기술을 쓰는

벌레 중에서도 가장 야비한 초파리....

꼭 내 얼굴 주변에 한번씩 약올리듯이 슉~ 지나가는게 참

나도 모르게 더 힘줘서 때려 X인다.

 

😒

 

하지만 때맞춰 동료들이 등장하는 초파리들...

항상 벌레 퇴치는 근원이 되는 것을 제거하는게 맞지만...

어디 쉬운 일인가...

 

나만 깔끔 떤다고 없어질 녀석들도 아니고,

몇일 전 초파리의 비행 능력에 대해 알았다.

아파트 20층 정도는 그냥 날아 들어온단다...

종류도 참 많고..ㅠ

 

그래서 구매하게 된 초파리 트랩!🙌🙌🙌👍

 

다이소에서 구매한 초파리 트랩은 생각보다 성능이 저조했다.

초파리가 잡히기는 하지만 확률이 너무 저조하다...

10마리 날아다니면 한마리 잡을까 정도?

 

그래서 끈끈이를 사려고했는데... 너무 길고 부담스럽다.

정말 알록달록하고 끈적끈적 해보여서

달아 놓으면 잘 잡힐 것 같지만.. 초파리 트랩이 너무 경관을 해친다...

 

구성은 간단하다 트랩과 메달 수 있는 끈이 동봉 되어 있어서

그냥 스탠드 형식으로 화분 흙에 꽂아 놓거나

끈을 이용해서 메달아 놓으면 된다.

나비 모양 부분에 끈끈이 약품이 뭍혀져 있다.

 

일단 키우고 있는 파에 하나 꽂았다.

서울에서 키울 때도 파에만 초파리가 자꾸 생겨서

알아 봤는데 무슨 뿌리파리인가 하는 녀석이였다.

 

어김없이 이번에도 한 놈, 두 놈 나오더니 귀찮게 한다.

일단 파는 이제 먹어야 할 때가 되어서 또 잘랐다.

이제 파는 그만...

 

하나는 싱크대에 달았다.

꼭 설거지 하고 있으면 양손이 무방비라 초파리가 한 두마리씩 내 눈가 주변에

귀찮게 하기 때문에.. 물이 많은 싱크대 주변을 선점.

 

하나는 방 안에 장롱 위에 달아 놓았다.

이 곳은 메달 곳이 없어서 그냥 테이프로 고정 시켜 놓았는데,

방에도 한 마리 들어왔다 잡으려고하면 거실로 빤스런한다.

 

그 놈을 잡을거다...🤦‍♂️

 

 

 

 

 

 

 

 

 

 

 

 

 

 

트랩 설치한지 이틀 정도 지났는데, 한 놈 걸려 들었다!

트랩을 설치 해놓으면 뿌리 파리들이 걸려들어 점점 번식을 못하게 만들어

씨를 말리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더 기대해봐도 좋을 것같다.

 

일단 한마리 잡히니까 기분은 좋다.

 

역시 싱크대 주변이 정답이였다.

 

무려 네마리가 구석에 잡혔다.

왜 구석에만 잡혔는지는 알 수 없지만 일단 네마리나;;

잡았다 요놈들👏👏👏

 

방 안에도 한 마리 잡혔는데,

혼자 잡혀서 쓸쓸하니까 한 마리 더 잡혀주면 좋겠다.

 

광고같지만 놀랍게도 그냥 내돈내산이다.

좋으니까 링크까지 추천..

 

 

https://smartstore.naver.com/pest7/products/4298991613?NaPm=ct%3Dks788g07%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13484596f4e7eac0382e6f10d548255d3c051f2a

 

작은 뿌리파리 나비모양 끈끈이 퇴치 페스트세븐 가든 트랩(10매입) : 페스트세븐

[페스트세븐] 방역전문가용 살충제공급 셀프방역 플라스틱공병 공급업체 페스트세븐

smartstore.naver.com

보면 알겠지만, 확실히 초파리가 잡혀주기만 하면

무조건 5점이다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