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체어스코 네이처 라텍스 세트 의자

728x90

 

 

 

 

안녕하세요. 깨작 살림총각이에요 :)

혼자 살면서 의자를 사야지 사야지하다가

근처 병원 폐업으로 의자하나를 얻어 썼었는데ㅠ

허리가 점점....안 좋아지더라구요ㅠ

그래서 이참에 의자도 하나 샀어요!

 

 

 

 

 

 

 

 

 

 

 

최근에 오늘의 집에서 구매를 많이해서,

이번 의자도 오늘의 집에서 봤는데요!

체어스코라는 회사의 의자가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

 

저는 물건을 오래 쓰는 편이기 때문에

20~40만원대의 의자는 필요없었어요.

 

일단 평점도 나쁘지 않았어요.

불만사항을 살펴보니, 그냥 배송 오류거나

제품 교환/환불하면 되는 문제더라구요ㅎㅎ

 

일단 허리가 편안한 것이 제일 큰 목적이기 때문에,

이 제품을 선택했는데요!

가격대의 비해서 틸팅기능이랑 목받이 요추패드까지 있어서,

편안함은 최고에요👏

 

옵션으로 추가해야되기는 하지만, 발받이까지 있으니까

장시간 앉아있는 분에게는 괜찮은 의자이지 않을까 생각해요.

 

 

 

방금 말했던 건데 추가적인 옵션을 세가지 정도 고를 수가 있어요!

혹시나 기본 플라스틱 소재가 걱정되시는 분들은

옵션으로 추가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같아요.

 

저는 그냥 기본으로 구매했습니다.

😁👏👏🙌

 

의자는 3~4일 정도 걸린 것 같은데요!

상품도 문제 없이 잘 왔어요 :)

 

바퀴쪽에 오염물이 조금 있었지만 그냥 배송 중 흔들리면서 묻었나봐요.

걸레로 슥 닦으니까 깔끔하게 지워졌어요.

 

자 이제 조립하려고 설명서를 폈는데,

설명도 엄청;자세하게 되어 있어요.

심지어 문제가 발생할 때에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도

가이드가 되어있어요.

친절👍😎👍👍👍👍👍😎

 

우선 설명서에 나온대로 아래에서 위로 조립하시면 쉬워요!

 

거의 1~ 2분 정도면 조립하더라구요😆

 

색상도 화이트 베이스로 골라서 너무 맘에 들어요 :)

사실 병원에서 가져온 의자는 지지봉도 뿌러져서 깁스로 고정시켜놓아서 높낮이 조절도 안되고,

엉덩이쪽이 기울어서 허리가 안좋아진 것같거든요ㅠ

 

엉덩이 부분도 크고 높낮이 조절도 폭이 커서 맘에 들어요.

제가 여름철에는 땀도 잘 흘려서 메쉬소재로 되어 있는

의자를 원했는데 이 참에 너무 맘에 드는 의자를 고른 것 같아요 :)

 

역시 의자는 잘 맞는것을 써야하는 것 같아요.

👏👏👏😋

 

 

 

https://ohouse.onelink.me/2107755860/fe7ae00e

 

[네이처 라텍스 세트] 학생/공부/사무용 책상 컴퓨터의자

-76% 53,900원. 리뷰 4.6점, 200개

ohouse.onelinkpreview.me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