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도전!앵그리크림쫄면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깨작 살림총각이에요.

평소에 청양곧U 러버라서,

매운 쫄면이 있길래 먹어봤어요.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도전! 앵그리크림쫄면

이에요 :)

칼칼한건가?!?!

 

 

청양고추의

약 7배래요...

평소에 청양고츄는

감각이 별로 없으니

도전해보도록 해봐요ㅋㅋㅋ

 

아 이 녀석 꼭 빼주세요.

같이 넣고 돌려버릴 뻔.

 

구성품은 이렇게 간단해요~

면을 가닥가닥 다 떼 주세요!

은근 떼는거 재밌더라구요....

후후

종이케이스에 끼워서

전자레인지에

1,000W -3분

7,00W -4분

돌려주도록 해요!

저는 중간중간

타지않도록

빼서 저어주었어요 :)

 

다되면 치즈파우더도 폭폭~

 

뿌리니까 뭔가 덜 매워 보이네요!

이 구간에서 살짝

맛을 봤거든요?

사실 이때 멈췄어야 했어요...

이 구간에서도 칼칼해요.

약간 신라면 정도의 맵기?

 

왜 저 글귀는 안보였을까요 ㅋㅋㅋ

맵찔이는 소스를 조용히 내려놓습니다...

뒷면에 보시면

맵단계가 설명 되어 있어요!

넘모 많이 넣었나....

맛을 보도록 해요😋

 

 

 

 

 

 

 

 

 

 

 

 

 

 

 

 

 

 

 

 

 

 

 

 

................

 

 

 

 

 

 

 

 

 

 

 

 

 

 

 

 

 

 

 

 

 

 

 

..................................

 

 

 

 

 

 

 

 

 

 

 

 

 

 

 

 

 

 

 

 

 

 

 

​!?

 

 

 

 

 

 

 

 

 

 

 

 

 

 

 

 

 

 

 

 

 

 

 

 

 

 

 

 

!!!!!!!!!!!!!!!!!!!!!!!!!!!!

 

 

 

 

 

 

 

 

 

 

 

 

진심 맵찔이는 못먹습니다.

저도 매운거 잘먹는다고 자부했거든요..

평소에도 청양고츄없으면

뭔가 아쉽고...

하지만 이것은

위장을 때리는 맛이에요 ㅋㅋㅋㅋ

사진을 남기진 못했지만...

엄청 땀흘리면서 입술 떨면서

다먹었습니다ㅠㅠㅠㅠㅠ

(그래도 다먹음...)

잘드시는 분들은 1단계까지만 먹어보시고

멈추길 권장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