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이모저모

류길상 피자 부평점

728x90

 

 

 

 

안녕하세요. 깨작 살림총각이에요:)

최근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의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 되었죠~ 마블 영화를 좋아해서 오랜만에 다시 정주행 중인데요!

이상하게 마블 영화만 보면 맥주나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져요ㅠ

제가 6월에 이사와서 한 번도 피자를 안 시켜 먹었더라구요 ㅎㅎ

 

 

 

 

 

 

 

인천광역시 부평구 길주남로 44 1층 2호

매일 10:50 ~ 23:50 까지

 

위치는 부평래미안 아파트 혹은 개흥초등학교 근처에요 :)

 

 

 

 

 

 

 

 

시킨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배달이 빨리 왔어요!

 

앞치마를 두르고 오신 걸보니 사장님이신가봐요ㅜ

이럴 줄 알았으면 방문 포장해서 가져올 걸 그랬나봐요 ㅠㅠ

류길상 피자는 사실 처음 먹어보는데 피자가 선물처럼 보이네요...😊

 

소스가 알록달록해서

이쁘네요.. ㄷ ㄷ

 

사장님 ... 좀 감동인걸요...

숲을 만드려면 아직 멀은 것같지만,

좋은 말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

 

이렇게 메모지에 좋은 말도 써주시네요...

 

일단 피자는 레귤러 사이즈로 시켰어요 ㅎ

피자 집에서 파는 파스타를 좋아하는 편이라 두개 다 먹기엔 양이

많을 것 같아서 피자는 작은 것으로 시켰는데

레귤러인데 피자가 통통하더라구요;;

치즈를 많이 넣어 주셨나봐요😆😆

 

피자 먹자고 하면 피자말고 왜 이게 더 좋은지

모르겠어요 😁

물론 피자도 맛있지만요!

 

 

하 피자를 찢을 때 옆구리가 뜯겨져 나가면

왠지 속으로 아~~~

하고 외치게 됩니다...

치즈가 뜯겨져서 맨살이 보여지는 느낌은

피자먹을 때마다 너무 짜증나요 ㅋㅋㅋ😂🤣

 

 

그래도 파마산 팍팍 뿌려서 제대로 먹었죠 ㅋㅋㅋ

맛있으니까요!

 

도우 엣지 부분도 사실 퍽퍽 딱딱해서 치즈를 추가해서 먹거나

남기는데, 사실 그래도 좀 맛있는 부위는 아니지~ 란 인식이 있는데(제 개인적인 의견.)

 

엣지도 바게트처럼 맛있었어요 따듯하고, 부드럽게 바사삭 해서

피자 먹다가 바게트 먹는 느낌..?

 

 

갈릭 딥핑 소스도 푹 찍어서 드셔도 꿀맛이에요 ㅠ

 

피자 한 조각... 후 파스타 한 입하면서

영화 보기 딱 좋았어요 ㅎㅎㅎ

 

사이드에 눌러 붙은 치즈 녀석들을 간신히

불러들여서

면이랑 돌돌돌 말아 먹으면 증멜 맛있다구욧 🤣

 

728x90

'동네이모저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레츠 라멘 부평점(부평구청)  (2) 2021.08.06
돈까스회관 부평점  (2) 2021.07.30
던-에드워드페인트/벽지 위에 칠하는 친환경 페인트  (2) 2021.06.25
첫번째부엌  (6) 2021.06.17
경양미식  (5) 2021.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