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이모저모

교레츠 라멘 부평점(부평구청)

728x90

 

 

 

 

 

 

안녕하세요. 깨작 살림총각이에요.

요즘 다시 일본어 공부를 조금씩 시작하면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이전 친구들과 갔던 일본 여행이

생각나더라구요...(┬┬﹏┬┬)

 

마침 점심 시간..

나루토에 나오는 일락 라멘이 갑자기

머리에 팟!하고 생각나서, 검색해보니

집 근처에 맛있는 라멘집이 있었어요.😆

 

 

 

 

 

 

인천광역시 부평구 길남주로 19-1 1층

월 ~금 11:30 ~ 21:30

점심 브레이크 타임 3:00 ~ 5:00

저녁 라스트오더 21:00

 

 

위치는 래미안 부평아파트 옆 길에 있고, 가장 가까운 역은 부평구청역이에요!

부평 북구도서관에서도 가까이 있어요 :)

 

きょうれつ[強烈]

한자 그대로 강렬이라는 뜻이에요.

가게 이름 답게 주변에서 아주 강력하게 눈에 잘 띄는 일본 스타일의

라멘 가게 입니다.

 

 

뭔가 역시 라멘 가게하면 이런 바 테이블에 원목 느낌이 팍팍 드는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주방도 오픈형이여서 보였는데 진짜 깔끔했어요.

 

아 문 앞쪽에서 잊지마시고 QR 체크인!

하시고 손소독👍

물도 물병이 따로 있지만 문 쪽에 정수기에서 개인적으로

마시기를 권유 드려요.

코로나가 다시 기승을 부려서 예민해지고 있는 시기니까요 ㅠ...

 

둘러보다가 제 눈 앞에 라멘 피규어가 뙇!

일본 여행 갔을 때 살까말까 정말 고민 많이 했었는데,

여기에 있었네요 😁

 

보통 라멘집가면 이 공간이 더러워지기 쉬운데 정말 깔끔했어요!

채썰은 김치랑 마늘도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

마늘은 옆에 젓가락통에 있는 마늘 다지기!?로 다져서

추가로 넣어드시면 되요!

👍👍👏👏마늘 사랑

 

특이하게 후추통이 커다랗더라구요. ㅎ

(후추통은 미쳐 못닦으셧...)

 

간단하게 돼지육수 + 닭육수 진하게 우렸다!

닭육수 + 해산물 육수 깔끔하다!

진해야 될 라면은 진하다!

시그니처는 깔끔한 맛이다!

정성을 다했돠~~~~!

 

면 종류는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소리를 내서 호로록 드셔야 좋은거라고 저도 예전에 들었거든요 :)

일본의 문화인가봐요ㅋㅋ😋

 

오 공기밥 서비스..대박이네요 ><

하지만 전 맛있는 면을 먹을 때는 밥 따위 생각하지 않습니다.

면에게 실례거든요.

 

하 ㅠ 남은 양념을 공기밥이랑 먹는 것이였군요!!!

그렇다면 이야기는 또 다르지~!

하지만 공깃밥을 시키려는 때에는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인스타그램도 홍보하고 있으니 꼭 한번 구경하고 가시래요.

 

https://www.instagram.com/kyouretsu_ramen/

 

 

드디어 마제 소바가 나왔습니다!

사실 마제 소바에 차슈를 추가했어요!

 

마제 소바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보시면,

사진에서의 소스는 다시마 식초라는 걸 알 수 있어요.

전 그냥 사장님한테 물어 봤어요 ㅋㅋㅋ(귀찮게 해서 죄송합니다.)

 

이제 눈이 즐거운 시간이에요.

왜 그런지 항상 계란 노른자 터트릴 때 뭔가

기분이 푱푱 좋아져요 😍😍🙌

 

노른자 정말 장난감 같지 않나여!

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

마제루라는 일본어의 섞다라는 의미니까

잘 섞어볼게요.

 

다시마 식초랑 같이 먹으면 왜 맛있는지 알 것 같았어요!

다시마 식초의 깔끔한 맛과 기름진 맛이 정말 절묘하게 딱 떨어지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알싸한 마늘맛도 절묘해요ㅠ❤💕

 

이러면 안돼!

하면서 오늘도 다이어트를 하지 못하는 이유는

바로 가라아게가 너무 맛있기 때문인 것 같네요...

하...우리나라 치킨도 정말 좋아하지만,

이 촉촉하고 바삭한 맛은

또 뾰로로롱 하게 만들어요오오오😎🙌🙌

따듯하고 정말 간도 딱 맞아요.

 

간장 쵹쵹

 

마지막 여담이지만,

일식 먹을 때는 김치 안먹으려고 하거든요 ㅋㅋㅋㅋ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올라오는 그

뭔가 넌 한국 사람이잖아 임마!!!!!하는

내 육체의 무언의 압박이 있어서

무심결에 한가득 먹었는데 ㅋㅋㅋㅋ

김치랑도 정말 잘어울리네요..

아니 사실 김치가 사기에요...

밸런스를 다 맞춰버리잖아요....

 

 

 

 

 

어디에도 가기 힘든 요즘 그래도 점심 한끼정도

정말 맛있는 곳에서잘 먹고

일식으로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728x90

'동네이모저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류길상 피자 부평점  (6) 2021.08.30
돈까스회관 부평점  (2) 2021.07.30
던-에드워드페인트/벽지 위에 칠하는 친환경 페인트  (2) 2021.06.25
첫번째부엌  (6) 2021.06.17
경양미식  (5) 2021.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