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이모저모

성심당 본점

728x90

 

 

 

 

 

 

 

안녕하세요. 깨작 살림총각이에요 :)

드디어 저도 빵지순례.

그래요 !성심당을 다녀왔습니다.

친구에게 대전엔 뭐가 유명해~?

물어보면 100이면 100

성심당!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영업시간

평일 08:00 - 22:00 월-목

주말 08:00 - 23:00 금-일 및 공휴일

성심당 본점에서 빵 구매 시

주차장은 4군데 사용하실 수 있어요!

 

우리들공원 주차장

은행동 유료 민영 주차장

이안과병원 주차장

 

 

 

 

 

 

 

 

 

 

 

 

 

 

 

음...말해 뭐합니까 이미 랜드마크인만큼

방송출연이 엄청 많다구요~!

전지적참견시점 5회18.04.07. 빵

맛있는녀석들 147회17.12.15. 빵

생생정보통 945회14.01.27. 튀김곰보빵

모닝와이드 5509회13.04.12. 빵

생생정보통 623회13.03.25. 부추빵

 

 

 

 

 

 

 

 

 

 

전 사실 그 전에 맛있는 만두국을 먹고,

배가 불러서 산책 겸 대전역에서부터

걸어가는 중이였어요ㅎㅎㅎㅎ

 

요 구조물은 햇빛 가림막인가요?

뭣이지 하면서 ㅋㅋㅋ 찰칵.

 

빵 리뷰 아닌가?! 싶은데 지나가다

대전 할매들의 다정한 나물 뜯는 전경 찍어봤어요ㅋㅋㅋ

 

대전천을 장악해버린 구구들...

 

대전천을 장악해버린 장기고수들.

 

칠렐레 팔렐레 성심당 도착~~~

입구 앞에서부터 방역이 철저해서 안심하고 들어갔어요 :)

들어가자마자 와~~~~했어요.

사람도 많고 빵도 많고,

대박인데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식빵 종류들이 대~~~박 많았어요.

들어가자마자 보니 직원 분이 친절하게

손님에게 빵 설명 해주고 계셨어요.

 

전 여태 크로와상 보면

음 크로와상이구나 하고 시선을 끌지 못했는데,

사진보다 더 윤기가 좔좔 흐르고 있는 크로와상이

들어오자마자 반기더라구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빵은

뭔가 살짝 쫄깃 촉촉과 고소 달콤의 밸런스를

좋아하는데...

여깃는 메뉴는 사버리고 말았습니다...

 

끄학...

 

아니 월넛브레드인데 왜 촉촉해보이냐구여 ㅋㅋㅋㅋ

반칙...

 

망고패션!? 이 녀석도...

빵 모양이 물방울처럼 귀여워서

담았어요 ㅋㅋㅋ

카카오에 진심인 분들

어서 보시라구요 ㅠㅠ흙흙

애플파이보고 눈이 커졌어요 ㅋㅋㅋ

제가 말한 촉촉 쫄깃 고소 달콤

이거에요 ㅋㅋㅋㅋ

하나하나 못담아서 죄송해요 ㅋㅋ

빵이 많은 대신에 복도의 폭이 작아서

사람들이랑 부딫힐 것 같았어요 :)

 

한쪽에는 아예 이런 샌드위치만 있는 코너도 있어요...

와 진짜 밥 먹지말고 성심당에서 사먹을 걸 그랬어요 ㅠㅠ

(방금 맛집에서 만두국 먹고온 과식러.)

 

귀여워 귀여워

🤩🤩🤩

그러고 나서 계산을 했는데....

4개에 7,500원 밖에 안 나왔어요;

서울에서 사먹었으면 벌써 만오천원대 였는데,

가격도 놀라워요...

이러니 랜드마크가 되버리죠 ㅠㅠ

아 그리고 더 신기한 건

전 빵돌이가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에 진심인 사람도 아니구요...

근데 정말 저도 사먹을 정도에요

🙏👏👏👏👍👍

 

 

 

 

 

 

 

이렇게 한쪽에는 포장되어 있는 선물용!?

코너도 있어요ㅎㅎ

위에 가면 테이블도 있고 먹을 수 있다고

직원 분이 알려주셔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은 카페메뉴도 있고

식사도 할 수 있는 곳이더군요 ㅎㅎㅎ

저는 오렌지 먹은지 얼마나 오렌지

한 잔 마셨어요 ㅋㅋㅋ

 

​착즙하는게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ㅋㅋㅋ

요롷게 다 짜지면

가져가세요~~ 해주더라구요.

양은 확실히 착즙이다보니

살짝 아쉽...ㅋㅋㅋ

먹지 않았지만 찍어 본 메뉴판....

 

착즙 주스랑 빵을 먹어봤는데요...

진짜 다시 말하지만 ㅋㅋㅋ

진짜 빵돌이가 아닌사람도

추천합니다ㅋㅋㅋ

빵이 진짜 지~~인짜

촉촉하고 쫄깃하고

맛있어요.

심지어 빵이 그렇게 달지도 않아요ㅎㅎ

성심당에 빵 고수들이 다 모여있나봐요;;;

그러니까

빵순이빵돌이분들....

어서오세요..빵지순례...

👍👍😍😍

 

 

 

 

 

 

 

 

 

 

 

 

 

 

 

 

 

728x90

'동네이모저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번째부엌  (6) 2021.06.17
경양미식  (5) 2021.06.05
대전 중앙시장 개천식당  (20) 2021.05.27
장씨아궁이  (6) 2021.05.22
Boon the buger 성내동 분더버거  (6) 2021.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