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이모저모

대전 중앙시장 개천식당

728x90










안녕하세요. 깨작 살림총각이에요 :)

KTX 열차 처음 타봤어요 우앙 ㅋㅋ너무 빨라요.

그래서 대전 방문 차 시장 안에

맛있는 가게가 있다고 해서 가보았는데요!

















대전광역시 동구 대전로 779번길 39-2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042-256-1003

저는 중앙시장을 따라서 시장구경을 하면서
걸어왔어요!

시장이 진짜 크고 볼거리도 많았어요ㅠ
여유만 있었으면 천천히 봤을텐데 슥 지나가는 겸에 찍었습니다.
한복가게도 많더라구요!
우앙 색이 이뿌군요 :)









개천식당은 역사도 있는 가게에요.
점점 만두가 인기를 얻어서 만두가 메인이 되었어요 :)
이런 오랜 가게들이 없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옆 나라에서는 몇 대로 가게를 이어가기도 한다지요ㅎㅎ
멋진 일인 것같아요.

지도를 보고 오시면 시장 끝자락!?에 있더라구요😉
개천 식당은 빨간 간판이라 금방 찾으실 거에요!
처음에 들어갈 때 오~~이북식 만두!
하면서 들어갔습니다.

영업 시간보다 그 밑에 금지가 더
눈에 들어왔어요ㅋㅋ
간단명료..!🤗👍


















가게 안은 가림막도 잘 되어져 있고,
1인석도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평범하지만 깔끔 했답니다.
방송출연도 많이 한 가게에요.
백종원의 3대천왕 23회 !
생활의달인 407회 !
그리고 블로그 리뷰는 무려 500개가 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저렇게 걸어놔서 가족사진인가...?
했습니다...
이휘재씨 머리가 크게 나오셨네요ㅋㅋㅋ















저는 만두국 하나랑 튀김 만두는 먹긴 먹지만
취향이 아니라서, 부추 고기만두 한 접시 시켰어요!
튀김 만두러버분들 죄송해요 ㅋㅋㅋㅋ
저는 촉촉한 걸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전 사람의 흔적)
테이블에 물이 한개씩 두다보니 미처 못보셨나봐요.
앉자마자 갈아달라고 했어요 :)

만두국이 나왔습니다아아~~

김치는 호불호가 있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여러 스타일을 다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왜 호불호가 있을 것같다고 생각이 들었냐면...
액젓을 많이 사용하신 것 같더라구요.
사아알짝 그 액젓의 비릿함도 있고
강렬한 맛이에요ㅋㅋㅋ
아무튼 전 맛있게 먹었어요.
만두국이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열무도 대박 시원하고 맛있어요!

만두국 안에 만두가 진짜 커요.
보고 놀랐어요 왕만두 왕만두 다들 말하지만ㅋ
여기는 진짜 킹만두...😍😍😍
보통 크긴 커도 속이 부실한데...
정말 입에서 가득가득해요ㅠ

만두국 안에는 당면도 많고 고기도 많이 있어요.
갈비탕에만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만두국에
들어가니 맛있었군요! 저도 해봐야겠어요 :)













처음 온 사람 티낸다고 혼자 먹는데
만두국 하나로 충분하더군요 ㅋㅋㅋ
그래도 고기만두는 사랑이니까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고 왔어요!

고기만두도 속이 꽈아악 차있어요 👍😆










일단 가격에 비해서 양도 맛도 너무 괜찮아서
놀라고, 가게가 나름의 역사가 있다는게
좋더라구요 :)
혹시 중앙시장 구경가시면 드셔보셔요!










728x90

'동네이모저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양미식  (5) 2021.06.05
성심당 본점  (10) 2021.05.28
장씨아궁이  (6) 2021.05.22
Boon the buger 성내동 분더버거  (6) 2021.05.12
남양주 목향원  (6) 2021.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