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작취미

쿠킹덤 도시개발 진행 #노는 땅 컨셉잡기

728x90

 

 

 

 

 

 

 

 

 

안녕하세요. 깨작총각이에요~~~~

요즘 쿠키런 킹덤에 푹 빠져있는데요.

쿠키런 디자인들 너무 아기자기

귀엽지 않습니까?

근데 제가 게임을 잘 못해요ㅠ

그래도 조금씩 하다보니 재밌어서

왕국 꾸미는 포스팅 해보는데요!

 

쿠킹덤 게임 시작부터 일러스트 넘 귀여워요.

신캐릭터랑 새로운 콘텐츠 나올 때마다 화면이 바뀌는 것 같아요ㅎㅎ

 

'쿠킹덤'은 '서머너즈워'랑 뼈대가 비슷한데요!

육성/ 길드전/ 꾸미기 등 여러가지 콘텐츠 즐길 수 있어서 재밌어요.

요즘은 길드전에 빠져서 열심히 참여 중인데 너무 약해서

도움이 안되는 것 같은....

접속하면 저렇게 생산이 모두 완료되어서

콕콕콕

눌러주는 맛.

근데 뭔가 지저분하죠?!?

 

별사탕도 가득가득~~

이 녀석들 때문에 공간을 어떻게 배분해서 꾸며야 할지

한참 생각했어요ㅎㅎ

일단 사냥이나 쿠키들 육성할 때 필요한 것들을 생산하는 곳이라

편리하게 한 쪽으로 밀어놔야 편할 것 같았어요.

위에 초라하게 들판을 보면

참을 수 없어요ㅋㅋㅋ

일단! 한쪽으로 밀어놓아볼까요!

 

뭔가 한 쪽으로 밀어두니까

마음은 편해지네요.

이런 것 보고 마음이 편해지다니,

성격은 숨길 수 없는 부분....

조금씩 공간을 주고 눌러주기 편하게 해봤어요.

제가 손가락이 통통해서 자꾸 엉뚱한 부분을

터치해서..뚀르르

 

설탕노움들 집 쿠키성 구석에 깨알 공간 활용 해줬어요.

딱 들어맞아서 다행이네요 ㅋㅋ

꼭 저런 공간에 넣으려고 하면 하나가 안들어가요...

스트레스..

 

일단 시계탑도 구석으로 몰아주고!

꾸미기 탭 들어가서 처음에 있는

바삭바삭 쿠키마을 컨셉으로 하나 해봤어요.

역시 물과 화단 들어가면 뭐가 있어보여요.

구석에 남는 공간에 벤치랑 그네 노움들 넣으니까 귀엽네요!

 

여긴 캠핑 컨셉으로 꾸며봤는데...

저기 쿠키녀석이 언제 저렇게 앉아 있었지?

여기는 공간이 조금 애매해서 일단 조그맣게 정사각형으로 일단 만들어놨어요.

나중에 재개발 해야될 듯...

 

시계탑 왼쪽은 북적북적 시장놀이 탭에서

시장 컨셉인데 광장처럼 꾸몄어요.

타일 배치할때 뭔가 애매한 것 같아서,

테이블이랑 작은 오브젝트가 많아서 생각보다 수월하게 꾸며졌어요.

생각 안하고 꾸미는게 더 예쁜 것 같은...

바로 옆 분수도 있고 분수 광장 같네요~~

 

흠...

이곳은 조각상 공원 탭인데요.

처음 꾸미기 할 때부터 조각상 공원 탭 컨셉이

타일도 하얗고 마음에 들어서 꾸며보고 싶었는데

제일 난해해요.

주변은 다 푸르딩딩 해서.. 일단 물을 또 이용해서

해보다가 차라리 앞 쪽 공간에 조각상 공원처럼 해볼까?

해서 공간을 또 빼서 배치하니까

이케이케 죠케죠케 하니까 어떻게든

되었어요;;;

 

사자 조각상이 둘다 종류가 다른데

왜 모습이 똑같지??? 했는데 날개가 다르네요ㅋㅋㅋ

 

구석에 남는 공간도 나무 심어주고~

애매할 때는 나무가 최고 더라구요.

 

진짜 어떻게 할지 몰라서

레고 가지고 놀 듯이 넣어봤다가 뺐다가~

배치를 계속 이리 저리 하다보니,

저게 베스트네요!

조각상 공원은 끄읏~

 

이제 하다보니 어느 정도는 감을 잡았어요.

옆 빈공간에 조그맣게

이번에는 디저트 가든 탭~

몽글몽글 핑쿠핑쿠~

민트 핑크 조합은 역시 예쁘네요.

 

처음에 캠핑 컨셉으로 했었는데,

캠핑 컨셉이 오브젝트도 작고 별로 없어서

숲 속 도토리 마을 컨셉 탭이랑 잘 어울려서

합쳐서 공간 배치 해보았어요.

왼쪽 구석에 도토리 심었는데

수정하려고 했는데

손가락이 두꺼워서 안눌려요ㅠㅠ

뭐...나쁘진 않으니 그냥 넘어 갈래요...

 

 

 

 

 

 

 

 

 

 

 

 

 

 

 

일단 크리스탈도 부족하고,

꾸미기 점수 올렸으니

오늘은 일단 여기서 만족합니다ㅋㅋ

 

 

 

아주 맘에 들어요!

일단 빈 공간이 없어져서 넘 좋은 것같아요.

제 아이디는

언제나 콜드브류

에요!

같이해요~쿠킹덤~

 

 

 

728x90